본문 바로가기

.... Behind to Talk (일상..에서)

소녀시대 아레나투어 고베 월드기념홀 관련 기사(일본) 번역

그 9명이 돌아왔다.1곡째의 「FLOWER POWER」.9명이 움직이는 3 D영상이 스크린에 비추어졌다.곡도중에 진짜 멤버가 회장 중앙의 마루밑으로부터 부상해 오는 써프라이즈.적합으로 한 세로줄 라인의 팬츠로 춤추는 「소녀 시대」에 관객이 「오옥!」라고 울려 퍼졌다.

 그 후는 짧은 팬츠에 체인지.히트곡 「Gee」나 대표곡 「MR.TAXI」 등 전27곡을 열창해 약 7000명의 관객도 총기립으로 맞이했다.

 첫 코베.멤버는, 타코야끼로 에너지를 저축하고 실전에 임했다.제시카(23)는 「스테이크를 먹고 싶다!」라고 대는 사례품.유나(22)는 열연에 하아하아 하면서 「어제부터 두근두근 해 잘 수 없었습니다」.써니(23)는 「많이 와 주고, 진짜로 고마워요」라고 칸사이 사투리를 구사했다.

 이번 투어는 코베에 시작해, 사이타마, 니가타, 오사카 등 7 도시에서 20 공연을 실시한다.티켓은 완매가 잇따라, 20만매가 거의 품절되고 있다.

 2010년, 선열의 일본 데뷔를 완수해, 레코드 대상 신인상을 수상.11년에는 퍼스트 앨범이 밀리언 세일즈를 기록, 6~7월에는 첫 일본 투어로 14만명을 동원해, 연말의 홍백가합전에도 첫출장 했다.

 12년, 같은 한국 여성 유닛 「KARA」가 투어로 15만명을 동원해, 일본에서의 지명도를 늘려 오고 있지만, 본국에서는 「소녀 시대」가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.작년 11월에 릴리스 한 2매째의 앨범 「GIRLS'GENERATION2―Girls&Peace―」의 매상이, 금년에 들어와 50만매에 임박할 기세다.

추가적으로

태연은 어느 라디오에서 22회가 계획되었다고 합니다만

2회는 앵콜아니면 파이날 형태로 도쿄쪽에서 개최되지 않을까 합니다.

그리고 끝나면

 

2013 ~ 2014 GIRLS' GENERATION TOUR가 대한민국 서울에서 개최될듯 하네요;